YC케어 지원센터
YC는
솔루션을 도입한 모든 고객이 잘 사용하실 수 있도록
기본적인 기술지원 서비스를 모두 무료로 제공합니다.
기본 기술지원 (YC케어)
온라인 교육
기술 Q&A 게시판
소프트웨어 관리
심화 기술지원 (YC케어 플러스+)
실시간 전화 지원
포스트 프로세서 구축
현장 방문 교육
설계 컨설팅
YC케어 플러스 + 지원은 별도 서비스 가입 고객 대상에게만 제공됩니다.
가입을 희망하시면 담당 영업 사원에게 문의 바랍니다. (유료 서비스)
2. 기술 Q&A 게시판
프로그램 사용하면서 궁금한 점은 자꾸 쌓이는데, 질문할 곳이 마땅치 않으셨죠?
> 소프트웨어 관리부터 기술적인 부분까지, 아래 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세요! 전문 엔지니어가 신속히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3. 소프트웨어 관리
불법 소프트웨어 단속 공문을 받았던 적이 있어 고민이 있으셨던 분,
오래 전 도입했던 소프트웨어를 지금도 사용할 수 있을지 확인하고 싶으신 분,
도입한 솔루션의 갱신 시기를 놓쳐서 작업이 갑자기 중단되진 않을까 신경 쓰이시는 분
> YC는 소프트웨어 관리를 철저히 지원하며, 관련한 모든 상담과 대응 절차를 무료로 지원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