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더 이상 불 명확한
고객 지원 서비스는 'Good Bye'
'YC케어'를 소개합니다.
높은 비용을 투자하는 소프트웨어를 위한
확실하고, 명확한 고객 지원 서비스
언제까지 CAD/CAM 작업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으실 건가요?
이제 나만의 CAD/CAM 코치와 함께하세요.
1. YC 케어
👨👨👧👦 대상
- 소프트웨어(Fusion 360, 인벤터, 오토캐드 등)을 다른 파트너사 또는 오토데스크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했지만, 기술지원 또는 교육지원 서비스가 추가로 필요한 유저분들
- YC코퍼레이션에서 소프트웨어를 구매한 후, 라이선스 사용 기간동안 엔지니어의 밀착 기술 지원이 필요한 경우(전화지원, 원격지원 등)
- CAD 또는 CAM 작업을 하면서 엔지니어에게 바로 바로 전화 문의 또는 원격지원이 필요한 경우
*부가세 별도
2. YC 케어 플러스 +
👨👨👧👦 대상
- 엔지니어가 업체에 방문하여 기술 및 교육 지원이 필요한 경우
- 짧은 시간 안에 소프트웨어 교육 및 기술지원이 급하게 필요한 경우
- 회사에서 직접 사용하는 도면을 활용한 설계 또는 가공 교육이 필요한 경우
- 즉각적으로 소프트웨어를 바로 도입하여 짧은 시간 안에 공정에 도입을 위한 기술지원이 필요한 경우
*부가세 별도
소프트웨어를 YC에서 구매하지않으셨더라도,
YC케어 멤버쉽만 가입 가능합니다.
현재 Fusion 360을 활용하지 못하신다면, YC케어를 바로 가입하세요!
잠깐!
혹시 기술지원보다는
가장 저렴하게 소프트웨어만 도입하고 싶다면?
YC코퍼레이션 온라인스토어에서
라이선스만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국내 최대 규모의 퓨전 360 전문 지원 본부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