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Agile 제품 개발을 위한 5가지 방법 빠르게 변화하는 현실에서 뛰어난 개발 프로세스는 소비자 제품 회사의 필수요건입니다. 이러한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고 오늘날의 복잡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시장에서 앞서 나가기 위해 구현할 수 있는 5가지 Agile 제품 개발 전략을 살펴보세요. Agile 제품 개발 방법 1. Kanban 보드를 사용하여 작업 및 프로세스 모니터링 일본어로 번역된 "Kanban"은 "시각적 신호"를 의미하며 Agile 제품 개발 의 기본 요소 중 하나입니다 . Kanban 보드는 팀의 모든 구성원이 전체 프로세스의 각 단계와 각 개인의 작업을 볼 수 있는 시각적 프로젝트 관리 Tool입니다. Kanban 보드를 사용 하면 투명성과 제조이력과 유통과정에 대한 이해가 높아져 모든 구성원이 보다 효과적으로 협업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작업의 효율성이 향상되고 제품 생성 속도가 빨라집니다. 2. Agile 제품 개발 – Daily stand-up meetings Daily stand-up meetings는소비재 회사 에서 매우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단순하게 형식적인 일정을 채우기 위한 또 다른 회의가 아닙니다. 이는 진행 상황을 논의하고, 장애물을 식별하고, 다음 단계를 결정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전략적 회의입니다. 리더가 회의를 효율적으로 운영할 때 Daily stand-up meetings의 가치가 극대화됩니다. 회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작업과 이러한 작업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이해 관계자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궁극적으로 지속적인 진전이 이루어지고 기한이 충족되도록 보장합니다. 3. 스프린트를 사용하여 작업 할당 및 추적스프린트는 작업을 완료하기 위한 짧고 효과적인 단계입니다. 일반적으로 관리자는 1~2주 기간이 끝날 때까지 작업을 완료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함께 팀에 업무을 할당합니다. 작업은 매우 구체적이고 전술적이며 항상 제품 개발의 최종 목표를 염두에 둡니다. 스프린트 계획 중에 팀원과 이해 관계자는 정보, 기대치 및 예상 완료 시간을 공유합니다. 이는 각 스프린트에서 완료할 수 있는 작업을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4. 고객 및 이해관계자 피드백피드백은 성공적인 agile product development 의 핵심입니다. 뛰어난 소비재 회사는 개발의 모든 단계에서 고객으로부터 피드백을 구한 다음 해당 피드백을 기반으로 디자인을 수정합니다. 회사는 또한 컨설턴트, 계약자 및 기타 주제 전문가와 같은 외부 이해 관계자뿐만 아니라 엔지니어 및 품질 보증 관리자를 포함하는 다른 내부 이해 관계자로부터 피드백을 구합니다. 5. 지속적인 제품 개발 반복에서 효율적으로 제조 가능한 제품에 도달뛰어난 소비자 제품 회사는 개발 초기 단계에서 특정 기능, 모양 또는 중요한 기능을 포함할 수 있는 명확한 설명을 필요로 합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디자인의 첫 번째 반복으로 MVP(Minimum Viable Product)를 만들려고 시도합니다. MVP(Minimum Viable Product) 제품에는 얼리 어답터 고객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MVP(Minimum Viable Product) 회사에서는 제품을 계속 반복하고 개선하기 위해 고객 및 이해 관계자 피드백을 구할 수 있습니다. MVP(Minimum Viable Product)를 신속하게 개발하고 반복하는 기업은 고객 기대치를 충족하고 더 경쟁력 있는 제품을 만들고 더 빨리 시장에 출시할 수 있는 유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완성도 높은 제품 개발을 위한 Fusion 360더 나은 제품을 디자인하고 만들 준비가 되셨습니까? Autodesk Fusion 360 무료 체험판으로 완성도 높은 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살펴보세요. Fusion 360 30일 무료버전 다운로드↑ YC 코퍼레이션 Fusion 360 견적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