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sion 360을 구입했는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실까요? 이 포스트에서는 비어 있는 디자인 공간부터 기본 모델 만들기까지 Fusion 360의 디자인 기본 사항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새로운 디자인을 시작하는 방법 Fusion 360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면 빈 슬레이트가 될텐데요! 이 영역은 모델링 작업 공간에서 새롭게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디자인 파일입니다.새 디자인을 시작할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저장하는 것입니다. Fusion 360의 왼쪽 모서리에 있는 저장 아이콘을 누르세요! 이렇게 하면 파일 이름과 프로젝트 내의 위치를 선택할 수 있는 팝업 창이 열립니다. 기본 모델링 만드는 방법Fusion 360 내에서 기본 모델링을 생성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스케치에서 생성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명령 메뉴 내의 기본 모양에서 생성하는 것입니다.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나요? 목표가 파라메트릭 디자인을 만드는 것이라면 스케치가 탁월한 선택입니다. 100% 파라메트릭 형태이며 다른 형상, 투영된 형상 등에 상대적으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신속하게 디자인 형태를 만들고 싶다면 명령 메뉴 내의 기초메뉴얼을 사용하세요. 사용자 본인에게 적합한 것을 결정하기 전에 이러한 프로그램 작동 방식을 살펴보겠습니다. 옵션 1: 스케치에서 생성 스케치에서 만드는 것은 쉽습니다. 먼저 도구 모음의 왼쪽에 있는 스케치 아이콘으로 이동한 다음 모델링할 평면을 선택합니다. 평면을 선택한 후 스케치 환경으로 들어갑니다. 여기에서 디자인에 대한 초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맨 처음 사각형을 만드는 것으로 시작합시다. 먼저 도구 모음의 왼쪽에서 2점 사각형 도구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직사각형 모서리의 시작점과 직사각형 반대쪽 모서리의 끝점을 클릭하여 직사각형을 만듭니다. 모서리가 차지할 위치를 끌어서 클릭하거나 값 대화 상자 내에서 값을 지정하여 사각형 영역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나중에 이 치수를 편집하려면 치수 스케치 명령을 사용하면 됩니다. 스케치 치수 명령은 치수를 생성하여 활성된 초안에서 형상을 설정합니다. 그리고 치수를 사용하여 스케치 형상의 크기와 위치를 제어합니다. 만들기 메뉴 내에서 또는 단축키 "D"를 사용하여 이 도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도구가 열리면 치수를 기입할 스케치 곡선을 선택한 다음 클릭하여 치수를 캔버스에 배치합니다. 이러한 스케치는 필요에 따라 쉽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모서리를 필렛하고 싶으시면 도구를 선택한 다음 필렛하려는 교차점을 선택하여 도구 모음의 수정 섹션에 있는 필터 도구를 사용합니다. 완료되면 스케치 완료를 누르고 모델을 원하는 높이로 수정시킵니다. 스케치 치수에 대해서 확인하고 싶으시면 옆 포스팅을 확인해주세요. 옵션 2: 만들기 메뉴에서 편집해보기 간단한 모양을 사용하여 빠르게 생각하고 싶다면 만들기 메뉴에 있는 기본 모양 명령(상자, 원통, 구 및 코일)을 사용해보세요. 이러한 기본 명령을 사용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예시를 보면서 설명을 시작하겠습니다.상자를 만들려면 상자 명령키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하단(XZ) 평면을 선택하고 두 점을 선택하여 직사각형의 모서리를 설정합니다. 대화상자에 값을 입력하거나 조작기 화살표를 끌어 높이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대화 상자에 표시된 값을 사용하거나 고유한 값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예시에서는 0.5인치의 높이를 사용합니다. 완료되면 확인을 클릭하여 상자를 완성합니다. 완료되면 다른 기본 모양 명령을 사용하여 상자를 모델링 수정해보세요. 이러한 명령을 사용하여 새 바디를 생성하거나 바디에 형상을 추가하거나 모델에서 재료를 잘라낼 수 있습니다. Cylinder 명령을 사용하여 방금 만든 상자에 재료를 추가해보겠습니다. 먼저 만들기 메뉴에서 Cylinder 명령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상자의 윗면을 선택하여 원통을 올바른 평면에 배치합니다. 평면을 선택한 후 커서를 상단 가장자리의 중간점으로 이동하고 클릭하여 원통의 중심을 지정합니다. 마지막으로 모서리 중 하나를 클릭하여 지름을 지정합니다. 여기에서 Cylinder 기존 본체를 수정하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값 대화 상자에 -.5인치를 입력하여 상자 높이를 일치시키고 작업을 결합으로 변경하여 본체에 재료를 추가한 다음 확인을 클릭합니다. 조각된 형태를 만드는 방법 Form 환경을 사용해 본 적이 없다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T-Splines를 사용하면 모델링 작업 공간에서 만들기 어려웠던 유기적 모양을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만들기 도구 모음 메뉴의 오른쪽에 있는 툴바 명령을 클릭합니다. Sculpt 작업 공간에는 모델 작업 공간에서 본 것과 동일한 간단한 모양과 몇 가지가 더 있습니다. Sculpt에는 2D 스케치를 사용하여 바디를 생성하기 위한 Extrude, Revolve, Sweep 및 Loft도 있습니다. Sculpt 작업 영역에서 간단한 모양으로 시작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먼저 만들기 메뉴에서 상자를 클릭합니다. 이렇게 하면 사각형 중심 명령으로 이동하여 사각형의 중심을 선택하고 대화 상자에 값을 대치하거나 수정자 화살표를 끌어 치수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 예에서는 상자를 5인치 x 1인치로 만들 것입니다. 모델 본체의 면 수에 따라 모양에 대한 제어가 결정됩니다. 원하는 컨트롤을 제공하기 위해 바디의 최소 수의 면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 예시에서는 길이 면, 너비 면 및 높이 면에 4를 입력한 다음 확인을 클릭하여 상자를 만듭니다. 수정 명령을 사용하여 조각 작업 공간에서 바디를 변경합니다. 수정 메뉴에서 양식 편집을 클릭합니다. 디자인을 대칭으로 만들고 싶다면 대칭 도구를 사용해 보십시오. 이 도구에 액세스하려면 도구 모음에서 대칭 위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이렇게 하면 미러 – 내부 명령이 열리고 T-스플라인 바디의 요소로 미러 대칭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려면 신체의 각 측면에서 면을 선택합니다. 필요한 경우 양쪽 가장자리를 선택한 다음 정점을 선택합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선택한 면 중 하나를 수정하면 미러링된 면이 수정됩니다. T-Splines를 사용하는 경우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이 블로그 게시물을 확인하세요! Fusion 360 30일 무료버전 다운로드↑ YC 코퍼레이션 Fusion 360 견적문의↑